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감기 - 알레르기로 인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9:12

    코 막힘 관련 90퍼센트 이상이 져틴 구루와 더 ​ 최근에 알레르기에 의해서 자주 콧물을 흘리거나 기침을 했지만 가끔은 코가 많이 막혀서 답답하고 막힌 코를 뚫고 있는 비법에 대해서 찾아보고 실천한 결과 어느 정도 효과를 본 것 같습니다.꽃가루가 많은 봄이나 가을에 코막힘이 잘 생기고, 겨울에 감기에 걸려도 괴로울 수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코막힘을 잘 이해해주시고 활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코가 막히는 이유는 대부분 코 안에 있는 비선반(비등개)이 부풀어 올라 콧물이 가득 차기 때문인데, 비등 뚜껑의 혈관이 확장되면 우리 몸 안에 있는 체액이 본인에게 오기 때문에 코를 계속 풀어도 코막힘 증상이 사라지지 않습니다.여기서 비갑개는 외부의 공기 흐름을 조절하면서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기 때문에 몸이 아프지 않고 부풀어 올랐는지 본인에게 비대하신 분은 코막힘 증상이 나타나서 답답해 지는 것입니다.막힌 코에 손가락을 넣어 보면, 물렁물렁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부비동 ​ 비가프게이 부어 오르면 비강이 좁아지는 사고만 아니라, 광대뼈와 미간 등에 있는 8개의 방(부비동이 차면서 버리고 콧물이 가득 차기 때문에 안타까움을 느끼는데 충격을 밧고 나 추운 곳에 있으면 비가프게이 수축되면서 부비동에 고여 있는 콧물이 나 오는 경우가 있슴니다.코 부분을 흐릿하게 찜질하면 비등 뚜껑이 수축돼 효과를 볼 수 있다.


    2. 코에 물카료은 ​ 알레르기, 자신의 염증, 비염, 축농증 환자에게서 잘 보이는 증세로 코 막힘과 두통, 기침이 잘 발생하기 때문에 약물 치료를 통해서 크기를 줄이 그 자신 문재가 해결되지 않으면 수술을 통해서 제거해야 한다.​ 약물이 크기만 줄일 수 있어 수술을 하더라도 재발 가능성이 20~60Percent수준에 많이 높다.


    3. 기관지 질환 ​ 콧속에 콧물이 가득한 것 같은데, 아무리 풀어도 시원한 느낌이 안 걸리고 나 콧물이 나 오지 않으면 편도선 염 등으로 코 내부 점막이 부풀어, 괴사한 것은 아닌지 의심하고 볼 필요가 있었습니다.병원을 찾으면 괴사한 조직을 제거하는 데 코를 풀지 않아도 확 트인 느낌이 든다.


    평소 코가 잘 막히는 분들은 다양한 민간요법 뿐만 아니라 기구를 사용하여 콧물을 제거할 수 있지만 단기적입니다.이제부터 편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부작용 스토리도 잘 숙지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첫째, 생리식염수비인후과에 가면 부비강세척기를 통해 코에 생리식염수를 주입하는 비결을 사용하는데, 옆 약국에서 식염수와 이를 주입하기 위한 피스톤을 구입하면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하나. 생리식염수를 한쪽 코에 넣고 비강을 거쳐 다른 코로 본인이 오는 것.2. 때문에 머리를 한쪽으로 숙이고 해야 하는데 몇번 하고 보면 익숙해진다.3. 방부제가 아닌 제품을 구입하고 열심히 제염을 사용하고 직접 만들 수 있다.4. 코의 점막은 민감하기 때문에 식염수를 빼거나 크게 천천히 넣어 주어야 합니다.5. 생리 식염수는 식지 않도록 상온으로 보그와은하 것, 본인 데워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6. 사용하는 도구는 소독을 실시해야 하며 생리 식염수도 한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생리식염수주입기의 경우 어린이가 사용하는 제품을 줄 수 있으므로 사용 연령을 잘 설명해주세요.


    2. 스프레이 ​ 분사의 형태로 막힌 코에 뿌린 제품으로 축농증이 심하신 분이라면 한번 정도 사용하고 보셨을 텐데모세 혈관을 1시적으로 수축시키고 코 막힘 현상을 줄일 코끝에 닫힌 완화제와 처방전이 없으면 구입이 가능한 극소 스테로이드제는 염증을 가라앉히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장기적으로 여러 번 사용할 경우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사건 발생 시 사용 중지


    3. 민간 요법 ​ 타우이미하는 식품을 목의 고 본인 샤워장, 목욕한다.빨리 달리고 거본인 줄넘기를 하면 코가 뚫린다.박하향이 본인은 사탕이 본인의 껌을 씹으면 된다.혀를 입천장에 붙이고 두 눈썹 사이를 손가락으로 20초간 강하게 누르고 코가 막혀서가 없는 분에게 몇분 동안 눕는다.차가운 얼음팩이 본인의 수건으로 코 주위를 찜질한다.묽은 물을 자주 마시므로 본인의 코로 수증기 흡입


    기타 비충혈 해소, 스테로이드제 내복약을 복용하는 경우도 있고, 알레르기로 코막힘이 생성되는 분은 항히스타민제와 같은 약품을 사용하면 효과가 있습니다.이처럼 약물이 나쁘지 않고 민간요법을 통한 방법은 단기적인 효과가 있지만 장기적으로 코막힘의 원인을 제거할 수 없기 때문에 코막힘의 원인이 되는 비등개를 제거하거나 나쁘지는 않다.코뼈가 휘거나 나쁘지는 않은 기형의 경우는 초중격 만곡증 수술, 고주파 기계로 부은 콧속 점막을 지탱하는 코브레이터 수술을 받아야 하는지 검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