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Life on Mars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6:21

    >


      


    안녕하세요~ 공시미입니다! 금하나는 미드라이프 온 마스(Life on Mars) 안에서 살아난 리얼 실생하는 영어회화를 배울 겁니다.'라이프 온 마스' 하면 아마 블라인들 중에 바로 떠오르는 드라마가 있을 거예요.지금 콩시미와 여러분들이 생각나는 그 드라마! 얼마 전에 끝난 그 드라마!


    >


    정경호 배우가 본인 온 라이프 온 마스! 이 드라마의 원작이에요. 사실 라이프 온 매스 원작은 영 드 라이프 온 매스를 미드가 리메이크 했어요.그리하여 콘시미가 가져온 것은 리메이크판 Life on Mars!


    >


    두둥! 잠깐의 판타지? SF? 요소가 가미된 수사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중에 본인 온 리얼 영어회화를 배워볼까요?


    우울한 상태의 Sam이 술집에 들어 위스키를 많이 주문할 생각입니다.


    >


    Nelson Drink ain't gonna fix things. What am I saying?I run a pub. Of course it will fix things! Sam I'm lost, Nelson. I'm really lost.


    넬슨주가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은 아니에요.아니, 내가 무슨 말을 하는 거야?나는 술집을 경영하고 있잖아. 당연히 술이라면 해결! 섬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넬슨 씨,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I'm lost는 직역하면 '과인은 길을 잃었다'인데 원어민들은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방황할 때 'I'm lost'라는 표본을 많이 사용합니다.예를 들어 뭔가를 이해하지 못할 때에도 이 표본을 자주 사용하는데, 상대방이 설명을 듣고 있으면 헷갈려서 못 따라갈 때, 공부하다 모르는 부분이 과도할 때 쓰면 좋겠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