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동이어라 전참시 송가인 어게인 생일파티 설 종합선물세트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0:04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과 함께한 설날은 더 풍성했습니다. ​ 하나 월 25한 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88회에는 전돌 하를 맞은 송카잉의 모습이 그려졌다. 웃음소리와 감동이 가득했던 송가인의 생하나파티는 종합선물세트 같았다는 반응이었다.


    >


    이날 송가인은 팬클럽 어게인이 준비한 생일파티 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평소 어게인은 남다른 팬심으로 전에 없던 새로운 팬덤 문화를 형성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 어게인은 이날도 거꾸로 송가인을 위한 안무를 관행적으로 무대에 오르거나 손편지를 읽는 등 그들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송가인의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이게 끝이 아니었다. 송가의 이 보속길만 보행을 원하는 팬들의 염원이 다소움 긴 보석 박힌 신발부터 3단 케이크, 순금의 키, 명품 신발 등 입이 넓은 다양한 선물을 했다. 이런 팬들의 순수한 사랑에 송가인은 내가 왜 이렇게 사랑해 주는 거야. 감동이라는 말밖에 떠오르지 않는다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 송가인도 팬들을 위해 직접 가래떡 천인분을 마련해 역조공하고, 어린이를 위한 장품 기부옥션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서울에서 제주도까지 각 지상을 대표하는 지상장입니다.명장을 수여할 수도 있다. 팬카페 고문변호사까지 등장하는 역대급 스케일에 EXID 하니는 나도 처음 보는 시스템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처럼 기존 생일파티와는 전혀 다른 송가인과 팬들의 특별한 생일잔치에 간섭자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송가인이 마지막 음악을 부르는 순간 눈물을 흘리는 팬들의 모습에 이영자는 "좋아하는 마음은 나이에 상관없이 같다"고 감탄했고, 양세현은 "송가인의 유행가 대단한 것을 알고 있었는데 당일 또 깜짝 놀랐다"며 놀라워했습니다. 까치 매니저는 송가인을 위해 특급 생일 도시락을 싸 관심을 끌었다. 미역국 맛을 끊임없이 고치는 까치 매니저 타사다.난해한 도시락 만들기가 웃음을 자아냈다. 매니저의 도시락을 맛본 송가인은 "정말로 손수 만든 것인가"라고 놀라 고마워했습니다. 송가인의 최고의 리액션, 잇따른 칭찬 콤보에 까치 매니저는 만족해 했습니다. 송가인을 위해 정성스러운 도시락을 만든 까치 매니저와 만든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송가인의 반응이 TV 앞 시청자들까지 웃겼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