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누구나쁘지않아 즐기는 판교를 서성이는 자율주행자동차 체험, KT 5G 커넥티드카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6:38

    이타바시 시내에서 화이트와 민트의 조합이 큰 버스를 본 적이 있습니까?요즘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그러나 아직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를 거리에서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특히 본인의 시내에서는 내용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커넥티드 카라고도 불리는 자율주행을 체험할 수 있는 장소가 있는데 판교입니다.


    >


    KT는 지난 평창 동계 올림픽 기간 중에 강릉에서 시험 운행했던 5G, 자율 주행 버스를 4월과 5월 중(5월 161까지)판교 시내에서 운행하기로 하고 판교의 주민 외에도 직장인 및 자율 주행 체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상대로 체험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있다 슴니다. 일단 어떤 상념인지 아래 영상 볼까요?


    판교 화랑 공원 건너 편에 승강장을 준비하고 하루에 3타임 탑승 체험하기로 하고 있습니다. KT 5G, 자율 주행 바스시강표쵸쯔 2:30/첫 3:00/첫 5:00/첫 7:00


    >


    최대 10명까지 탑승하게 되고 있는 KT 5G, 자율 주행 버스는 사진과 함께 작은 테이블과 바닥에 고정된 의자에 앉을 수 있어 한쪽 벽은 디지털 화면이 나쁘지 않아서 온 비디오 오월로 모두가 덮였고, 다른 쪽은 투명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유리 창문이 되어 있는 슴니다.


    >


    아내 sound를 타면 음침한 분위기지만 출발하자마자 한쪽 모드가 디스플레이로 바뀌면서 수많은 정보가 한 눈에 퍼집니다.마치 첩보 영화 속에서 본 사람 본인, 올해 이동식 사령탑과 같은 생각에서 코넥티도우카 3대 상그와은와 함께 지도 등이 펼쳐집니다. 판교에서 대형 버스 하봉잉을 운행하기 위해서 3대가 동시에 네트워킹든지, 주고받는 정보를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이 큰 버스가 자율 주행으로 움직이는 것이 신기할 것.


    >


    KT, 자율 주행 버스 안에서는 전주 부분 영상을 홀로그램 영상 그리고 이동 경로 등을 소개하고 드론을 이용한 드론 CCTV등을 볼 수 있어 본격적으로 5G가 나오면 다중 채널 스트리밍을 통해서 많은 고해상도 방송이 스트리밍에서 동시에 이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5G가 없으면 볼 수 없는 속도를 나타내는 등 대규모인 스피드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


    투명 디스플레이로 보고 있는 판교의 외부 풍경의 모습과 다른 벽면의 모든 것이 디스플레이된 5G, 자율 주행 버스의 내부


    >


    이 밖에도 자율 주행 자동차 사이의 화상 통화 괜찮은 주행 영상 등을 서로 공유할 수 있고 다양한 정밀 자료를 맞추어 정밀 지도를 만드는 등 네트워크의 블랙 박스로 완벽한 자율 주행을 갖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이 5G네트워크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


    각종 센서를 사용한 버스의 위치 추적과 주변물의 실시간 인지기능 등을 시간적으로 나타내는 모습


    >


    가상 주행 기능은, 특별한 카메라로 촬영된 영상을 대형 디스플레이에 보여 다른 계절의 다른 장소의 모습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밖은 부가 올 것 같은 날씨이지만, 가상 주행은 야자수가 펼쳐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원래는 승용차나 미니버스, 대형버스의 조합으로 가상주행의 모습이 KT 5G코넥티도우카의 왕송치에 모습임.


    >


    투명 디스플레이는 터치식으로 위와 같이 '커넥티드 스피드'란 게이더를 즐길 수 있지만 차량을 선택해 터치 방식으로 장애물을 피하면서 아이템을 먹는 간단한 게이입니다.


    >


    하지만 밖에 보이는 투명 디스플레이 위에서 터치로 게요를 하다 보면 마치 마이 당신리티 같은 SF영화 속에 있는 것 같은 의견이 나오기도 한다. 바로 5G가 보이고 주는 미래의 모습 중 하그와잉카 않을까 합니다.


    >


    >


    개인적으로 강릉에 이어평창에서도 그 때문에 여기, 판교에서 다양한 5G코넥티도우카, 자율 주행 자동차를 체험하고 망그와잉 보게 되옷슴니다. 직접 체험하다 보면 5G가 단순한 네트워크의 빠른 속도가 아니라 내 생활의 구석을 바꾸어 주는 기술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어쩌면 이미 눈앞에 다가왔을 가능성도 있슴니다. 이런 새로운 경험을 느끼고 보고 싶으면 5월 중순이 마지막 인기 전에 KT 5G, 자율 주행 버스를 체험하고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