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방탄소년단>episode UN연설 비하인드/한불우정콘서트 비하인드를 보며/언제나 응원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9:20

    이 영상은 이미 작년 첫 0월에 게재되어 많은 분들이 본 것 같다.방탄소년단의 유엔 연설은 세계적으로 유명해 관련된 비하인드 영상을 방탄소년단 TV로 게재한 것이기 때문에 늦게 애정을 갖게 된 나 같은 사람도 나중에 볼 영상일 것이다. 그럼~ 내가 보고 좋아서 내 사랑만 잇으면 돼지~ 내 팬심이 제일 중요하지않아~ 최초유엔연설 비하인드 https://youtu.be/JeODXwSenKs


    UN 연설이 너무 훌륭해서 방탄소년단을 잘 모르는 일반은 누가 써준 걸 RM이 그냥 읽은 게 아닐까. 하는 말도 들었다. 그런데 그냥 마음대로 읽었다고 하기엔 군무에 영향을 미쳐 그건 아닌 것 같다는 말을 덧붙였다. 아무리 외워도 사람들이 느끼는 생각이라는 것이 있으니 연설자의 생각이 나쁘지 않고 생각이 담겨 있지 않으면 기계적인 연설이 되어 감흥을 전혀 받지 못하는 것이 사람의 마음이었다.우리는 명연설인 감이 있다. 감동은 정직하다. RM 진짜 잘해줬구나에~ 라고만 생각했는데... 연설예기 때문에 그렇게 서로의 의견을 나쁘지 않고 볼 줄은 몰랐다. 수학 예기가 갖는 미리 견학 일 00%다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프지 않고 멤버들이 할 말이 뒤는 연설문이라는 것, 그래서 진실과 진심이 있게 감동을 줄 수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


    방탄소년단은 일상을 늘 기록해 팬들에게 보여준다. 근데 진짜 어디서 어떤 모습을 찍어도 멤버들이 하본인과 함께 다 이쁘다 겉모습만 보이면 관심 없을 텐데. 하는 행동들이 모두 예술적이었다 발전 들으면 이동해 생활하는 모습까지 팬들에게 유출되니 긴장도가 높지 않을까. 그런 생각도 들지만, 계속 보고 있으면 보통의 일상이 마음 편하게 잡혀 버리는 것 같다. 아무리 노래를 잘 부르고 무대가 훌륭해도 몇 년 동안 입덕하다 보면 어느 순간엔 고만고만한 감흥이 떨어질지 모르지만 이런 영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옥죄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일상이 아름답다면 그들의 노래와 무대뿐만 아니라 사람에게는 빠지게 되니까...


    >


    아주 잘하는 리더를 보고 정국이 보이는 반응은 역시 막내답다. 귀여운 정국 비행기 자리도 양보한 착한 동생이었다.


    >


    지민이의 응원도 따뜻하다. 멤버들이 다 그래


    >


    리더 RM의 긴장과 책다감이 도대체 높은 건지 영상을 보는 내내 큰 강아지이면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 그뎀 큰 1을 해내고 앞으로 어떤 1을 겪고서도 RM은 정 이야기 잘 해낼 거라고는 미시 sound가 스스로도 생기지 않겠나. 남편은 멤버들보다 차에 관심을... 캐딜락이니까 본인...^)


    >


    하나 위에 설정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정국의 표정.^^


    >


    드디어 UN에 도착!! 가장 환영받는 사람들 중 가장 이슈가 된 참가자!


    >


    드디어 시작된 연설의 성공적인 연설, 아니 성공이라기보다는 거짓 없이 진정한 연설이었다.그래서 이어지는 멤버들의 후언은 더 재미있었다. ​ 서고 있는 것만도 났다고는 멤버 1 산, 남쥬은킴망 알아듣다는 허세 없이 솔직했던 멤버들 젊은 사회 운동가 같았습니다! 멋있어!실제로 보고 싶으신가요?"(나는 제이 호프의 아이 드립이 정말 즐겁다.어렸을때은병학원다니서좋았다~멤버들이너를만들어준다는RM잊지못할경험이었다는RM한테그렇게잘하고겸손도.위험한 남자다!!라고 하는 멤버들의 생각에, 어머니의 웃음이 흘러나온다.다른 젊은 friend의 연설에 놀랐다는 말도, RM의 말은 통역도 없어서 못 알아들었지만 우리가 한 말이었다는 스토리도 솔직하게 들린다.행사 후 전해지는 그들의 가감 없는 솔직한 생각을 만나는 것은 팬질 큰 즐거움이라는 것을. 빅히트는 어떻게 뚫었을까. 매우 빨리!!p.s영상을 보면 정국이 파란보석이라고 할수있겠죠?? 스톤이랄까.. 그 팔찌를 계속 카메라에 대고 보여주었는데.. 어떤 의미있는 행동인지 알고 싶어졌어요. 그 모습이 내 눈이 보였기 때문!. ​ 2. 한 프랑스 우정 콘서트 비하인드 https://youtu.be/l89hLhtPOQY


    문제의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가 참석한 한-불 우정 콘서트 장소는 크지 않지만 의미가 깊다. 각국을 대표하는 외교인사과 예술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자리 같다. 다른 공연에서는 조용했지만 방탄소년단이 지나쳐 차분했던 관람석에 일대 동요가 일어난다.방탄소년단이 부른 음악은 DNA와 IDOL 때의 정국은 아팠던 것 같다. 의자에 앉아 자신의 파트 음악을 부르면서 손동작은 잊지 않는다. 방탄소년단 공연 중 관람객을 자세히 보면 따라 부를 수 있는 괜찮은 손님도 꽤 많다. 역시 전세계 어린이드리그과인... 전 세계 투어 중 참가하게 됐다는 이들에게 무대가 좁은 것처럼 느껴졌지만 의미 있는 공연으로 블랙 슈트를 입고 꾸민 무대는 색달랐다. 사랑 많이 받는 방탄! 사랑받아 마땅해~^


    >


    >


    >


    >


    >


    >


    >


    https://youtu.be/a-4lIabpn6E


    무대에서의 비하인드가 더 재미있었다. 한키줍쇼에서 봤다며 참과 정국을 꿰뚫은 사건의 대통령. 그런데 진과 정국은 언제 준비했는지 시계에 사인을 요청할 것이다.셀카를 찍자는 진의 스토리도 귀엽고 사인을 받고 기뻐하는 진과 정국이도 귀엽다.싸인의 영역은 일반인의 영역인 줄 알았는데... 전세계의아이들도존경하는마음으로사인을받고좋아하는구본인~~비하인드에서보는방탄소년단의모습은그냥잘봤는지는아이들이아니라 일상 청년의 모습이었다. 내가 아는 젊은이가 그렇게 행동한다면 무조건 그들 편을 들고 싶은 젊은이들.그 때문에 본인은 방탄소년단의 노래와 퍼포먼스, 무대를 보고 충격에 가까운 놀라움으로 가득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인간적인 면모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것 같다. 어제도 자기전에 스스로 위로와 치유가 필요하다는 friend가 보내준 영상을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요즘 무슨 일이야? 본인이 자기 전 일상이 방탄소년단의 유튜브 영상을 보게 된 것 같다. 당분간은 즐기기로^


    >


    >


    >


    >


    >


    >


    >


    >


    >


    >


    >


    #BTS #방탄소년단 #유엔연설비하인드 #한불우정콘서트 #한불우정콘서트 방탄소년단 #문제의대통령사인받는방탄소년단 #BTSTV #제이홉 #정국 #데뷔 #지민 #슈가 #RM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