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동성로] 동성로 방탈출 동성로 실내데이트 추천 '앨리스 이스케이프'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7:04

    방탈출 카페에 갔다 왔어요! 한때 빠져서 자주 갔었는데 요즘 좀 멀어진 거예요.슬슬 여유도 따라가고 오랜만에 두뇌회전도 하면서 다녀왔습니다 :) 동성로 방면출의 앨리스케이프입니다.


    동성로 탈출 앨리스케이프는 대구백화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FOLDER건물 3층입니다!우리는 이렇게 미리 예약을 하고 다녀왔답니다.


    >


    앨리스 이스케이프 예약 홈페이지 과인 전화를 통해서 하나 00%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


    저는 홈페이지가 편해서 홈페이지로 예약했어요.확인메일을 보내주고, 예약확인도 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주의사항을 참고하세요! 선입금하시면 할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 간판을 찾으면 제대로 찾아올 수 있었어요! 사실 이곳은 주제가 무서운게 많았어요.그래서 걱정했는데 주제별로 두려움이 본인하고 같이 있으니 저처럼 무서운걸 잘 못하시는 분들은 두려움도 아침에 은걸로 골라주세요


    >


    FOLDER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 동성로 방가 면 추는 앨리스 확장에 용~


    >


    들어가봅시다!


    >


    이 9개의 주제는 6명의 전문가들이 치밀하게 계산하고 짜여졌다고 합니다.하지만, 방가명옷카페를 여러번 다녀와서, 이곳은 다른곳과 어떻게 다른지 궁금해졌습니다.


    >


    동성로 방면 출아리 스케이프는 늘 같은 데이트를 지긋지긋하게 즐기는 연인들에게 동성로 데이트 코스로 추천한다! 새롭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몰입도가 대단해요.


    >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 도착하면 바로 이렇게 카운터가 있습니다.이름과 확인하고 들어가세요.


    >


    이용요금, 할인, 이벤트도 참고하세요가출성공하면 예쁜손거울도 받는다고 합니다.오항시도 탈출에 꼭 성공해서 손거울... 갖고싶네요www


    >


    여러가지 주제! 장르가 HORROR인건 하나만 빼고 저희는 방가면출 경험자라서 난이도가 '중'인 동성로 앨리스 선택했습니다.: '아버지의 서재'라는 주제는 답을 알려주지 않고 난이도도 굉장히 어렵다고 하는데, 나쁘지도 않고 실력이 더 늘면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


    >


    SNS이벤트!해시 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가 힌트 2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음식물반입금지사항참고바랍니다


    >


    처가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 동의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방가출 카페 자체가 밀폐된 공간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전에 취약한 경우도 있는데요.동성로 방면 출아리스케이프에는 방마다 폐쇄회로(CC)TV와 소화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방에 들어갈 때도 소화기는 소품이 아니기 때문에 건드려서 스토리라고 안내됩니다.피난 안내도까지 있고 체계적으로 안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


    대기실부터 분위기가 너무 몽환적이에요."이상한 나쁘지 않아요"앨리스를 모티브로 한 곳이므로, 판타지적인 세계와 같은 소품과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어요.:)


    >


    어떤 신발을 신고 와도, 어떤 복장으로 OK! 갈아 신을 수 있는 슬리퍼가 갖추어져 있습니다.바지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 불편한 옷을 입어도 갈아입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일찍 오시면 앞의 타임이 끝날 때까지 대기시에 발발할 텐데요.보드게임이 갖추어져 있어서 가끔 즐겁게 보낼 수 있어요.테마별로 사물함이 준비되어 있고 열쇠도 카운터에서 보관중이므로 짐을 잃어버리셔도 문재가 일체! 없습니다~분실걱정 마시고,편안하게 잘 지내고 계세요.:)


    >


    랭킹존에는 사진이 붙어있습니다.거짓없이 대단한 분들이 많았어요.첫 5분에서 풀어 가면 출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힌트를 사용하지 않고 가면출하하시는분들도계시고요.랭킹존에 오를 만해요. 저희는 좀 일찍 왔는데 다행히도 앞 팀이 일찍 가면 출하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과연 저는 당일 성공했을까요?!


    >


    가출에 성공하면 앞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특권을 얻을 수 있어요! 그래서 어떻게 됐냐고요?


    >


    59분 만에 겨우 성공해 스프니당!개미 스케이프의 캐릭터가 그려진 예쁜 손거울도 받았어요우리는 보통 사진을 잘 찍지 않는데 방 마스크를 꺼내면서 폴라로이드가 집에 쌓여있어요.이렇게 같이 늙어가면서... 플랜카드도 굉장히 다양해서 골라서 들고 찍을 수 있습니다. 주먹 섭취 모자가 너무 귀여워서 후 쓰고 찍었는데 얼굴이 너무 리얼하게 자기 와서 모자이크해요주먹밥~ 갑분펜스~


    >


    녹초가 된 상태에서 자신이 돌아와 잊을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는 센스.사실 저는 슬리퍼를 신고 앞까지 갔었어요.동성로 탈출 앨리스케이프는 머리도 머리지만 직접 몸으로 행동하는 경우가 많았어요.능동형 활동이 많으므로 종신으로 자신이 오기 때문에 매우 칼로리를 소비한 것 같은 생각..ᄏᄏᄏ 역시 그런 액션에 맞추어 방도 체계적으로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최근까지 다녀온 탈출 카페 중 활동 영역이 제1개가 넓었습니다몰입도를 방해하지 않도록 도움 받는 방법도 전화를 이용합시다.텔그렘에서 힌트를 요청하면 바로 응답해 주기 때문에 중간에 막혀도 빨리 진행이 되었습니다.대구이색데이트대구데이트코스를생각하시는분이라면동성로탈출아리스케이프추천드립니다! #아리스케이프 #대구방탈출 #대구방탈출카페 #동성로방탈출카페 #동성로실내데이트 #동성로실내데이트 #대구구경거리 #대구구경거리 #동성로실내데이트 #놀이터 #놀이터 #동성로놀이터 #대구구경거리 #대구구경거리 #동성로탈출플레이버네이버


    아리스케이프 예약 홈페이지 h


    아리스케이프 전체 홈페이지 h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