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트롬건조기 클래스 꿀팁 w/ 김민정 한혜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7:45

    지난 달 23일 moning, 정신 없이 바쁜 금요일 울육에하에 만들어 준 LG트롬 건조기 건조 반'론 도우리데ー'이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에서 열린 한정 슈퍼 스타들의 스타일 리스 토우슈스스항히에용와 드라마<미스터 선샤인>그녀의 배우 김민종이 함께 헤도욱 즐거운 시간-♬


    >


    >


    >


    >


    탁 트인 한강 뷰를 즐길 수 있는 여의도의 모든 아침 LG전자 트롬 건조 클래스 Dreday! 스마트하고 여유로운 하나상을 위한 필수가전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엘지 건조기에 대해 직접 체험해보고 슈수스 한혜영, 배우 김민종과 함께 겨울 의류 관리와 스타 하나링 팁, 다양한 건조기 사용 비결을 배우는 특별한 시각이었다.


    >


    >


    >


    부지런히 오모도 참석을 위해 오전 내내 만족하지 못했던 인플루언서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해 주신 케이터링도 맛보고 다양한 체험존을 즐기는 동안 모도의 환호 속에 등장한 배우 김민종과 슈수수한 혜영!


    >


    >


    >


    >


    낮부터 해사한 요정의 미모로 LG 트롬 건조기 건조반 현장을 밝혀낸 배우 김민정은 하나씨가 직접 사용해 느낀 엘지 건조기에 대한 장단점을 가감 없이 들려주고 무엇보다 건조기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대용량 이불세탁 본인의 의류건조를 위해 날씨와 공간을 가리지 않고 하나씨의 시간을 여유롭게 보낼 수 있어 매우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


    >


    >


    >


    >


    슈스스항히에용은 본격적인 20하나 8 FW시즌을 맞아 어두운 단조 의상 대신에 과감한 레오포도우파타ー은의 아이 템이 자신의 것 시드 컬러 패딩에서 포인트를 주고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즐긴다고 조언했다 겨울철의 관리가 어려운 훼손은 자주 세탁을 하면 숨이 차다. 뿐만 아니라 보온성이 떨어지니까 주의해야 한다는 팁도 전했다.늘기 쉬운 니트의류는 자연 건조 시 눕혀 건조시켜야 변형되고 본래 형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점 등 다양한 의류 관리 팁도 들을 수 있다.


    >


    >


    >


    백색가전의 명가인 LG전자가 선보이는 엘지 건조기의 주요 장점도 살펴보자.듀얼 인버터 히트 펌프를 적용해 건조시간 단축, 전기요금 절감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으며 일체형 배수통을 적용해 집안 어디에 과민한 배수를 신경 쓰지 않고 자유롭고 쉽게 설치할 수 있다.트론 건조기에만 있는 콘덴서 자동 세정 시스템은 건조기의 효율을 높이는 부품인 콘덴서를 건조할 때마다 자동으로 세척해주므로 건조 후 번거롭게 청소할 필요가 없는 것도 굿! 저온 제습 방식으로 원단 손상 없이 건조하는 형태이므로 한번에 대량의 세탁물도 O.K. 오래전 미국에서 사용된 대형 건조기는 마른 장작처럼 마른 것이므로, 천의 손상이 걱정되었지만, 이제 그런 걱정 따위 필요 없는 대소 가족 빨래도 걱정 없는 16KG대용량 건조기가 발매되어 11월 12하나부터 사전 예약 판매 광고 진행 중이니 득템 성공하고-http://bit.ly/2Pvt0Cc



    >


    >


    >


    >


    >


    이날 LG트롬 건조반에서 슈스 한혜영, 배우 김민정처럼 건조기 사용 전-후 패딩 의류, 셔츠, 이불, 수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마치 새 옷처럼 예쁘게 피 묻은 옷과 호텔에 온 듯 보송보송한 볼륨감이 살아있는 이불과 수건 상태를 확인하니 더욱 욕심을 내게 하는 비포(Before)&After 섹션! LG전자 세탁기와 건조기만 있으면 귀찮고 원단이 손상되기 쉬운 옷도 드라이클리닝에 낼 필요가 없어 더욱 스마트한 의류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와인도 차제에 모드를 바꾸고 싶었다. ㅋ


    >


    >


    >


    >


    백화점 상품권이 걸린 OX퀴즈 행사까지 마친 뒤 참가자들과 함께 한 기념사진 촬영까지! 바로 가로수길에 가야 해서 함께 셀카를 찍지 못한 것은 아쉬웠지만 그래도 정말 즐겁고 유쾌했던 가끔씩-더 스마트하고 여유로운 꽃 위의 변천을 선보여 주는 LG 트롬 건조기처럼 원하는 라이프스타 하나에 도전해 보고 싶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