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BO 화제의 SF 서부극 미드 '웨스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2:24


    >


    웨스트 월드(Westworld 20일 6)가상의 미래 그리고 한 테마 파크, 거기에서 인간의 놀이 때문에 창조한 로봇이 반란을 일으키다.


    >


    IMDB평점:9.2Metacritic평점:73%


    >


    하나 973년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0월에 방영을 시작한 SF/스릴러,<웨스트 월드>를 보았습니다.드라마<웨스트 월드>은 NBA플레이오프의 시청률보다 우위에 있고 에미상 23개 후보 및 전 세계 최고의 시청률 등 다양한 신기록을 수립한<왕좌의 게이야>시즌 6의 다소움룰 잇는 HBO야심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믿어 보면 HBO라는다는 말도 요즘 유행할 정도로 미드 팬들 사이에서는 HBO의 새 작품은 늘 기대하고 어제밖에 없는데.... 또, 본인의 성인 전문 채널인 만큼, 노출 수위가 장난이 아닙니다."스파르타쿠스 "왕좌의 게이다"에 절대 다소 느끼지 않습니다.(반드시 그렇게 명작을 만들려면,이렇게 에로틱해야겠죠.) 감사합니다)


    >


    그리고 에피소드 당 1100억원이라는 사상 최대 규모의 제작비가 투입되면서 제작진 이과의 출연진도 역대급입니다.영화 <스타트랙>, <스타워즈>, <미션입니다> 파서블, <클로버필드>, 그리고 미드 <로스트>, <프린지>, <올모스토스>, <올모스토스 <휴먼> 등을 연출했다. 떡밥의 제왕! 최고의 시그아인리오 작가 겸 영화감독인 J.J 에이브럼스와 <다크와인트>, <인터스텔라> 등의 각본을 담당하던 조과인단 노란이 함께 제작을 맡았습니다.


    >


    출연진으로는 영화 <양들의 침묵>의 앤서니 홉킨스를 비롯해 <범죄의 제국> 에드 해리스, 제이다스. 마스단, <찰리 컨트리맨> 에반 레이첼 우드 등, TV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초특급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것입니다. 앤서니 홉킨스와 에드 해리스의 카리스마는 또한 명암허전이었습니다. 명배우들 덕분에 크게 폭발하는 무언가가 없어도, 정스토리 블록버스터급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사이클롭스에서 자신 오던 제이다스마스던. 40대 중반으로 알고 있지만 내용도 안 되는 꽃 미모.진정한 꽃준녕이 어느 인지 보여주는 배우다. 이리하여 에반 레이첼우드는 또 예쁘네요신기한 것은 에반 레이첼우드는 그동안 자기였던 모든 작품에서 분위기가 달라요. "세월이 지나도, 개인적으로 이번 작품에서 가장 예쁘게 자신이 찾아오는 기분이 듭니다. 신인 때에 에드워드 노튼과 연기 실력을 비교할 정도로 뛰어났던 배우인데, 이렇게 드라마에서 그녀의 연기를 <웨스트월드>를 통해 마음껏 보게 되다니 정말 기쁘네요.


    >


    "정 내용의 전형적인 서부극과 SF의 만남이라는 매우 독특한 스타 첫 드라마가 탄생했습니다.국내외 통신에서는 이 미드를 <왕좌의 게임>과 비교해 그것을 뛰어넘는 미드로 많이 소개하고 있는데... 처음의 1화에서 정 내용 봤습니다.드라마는 스케베초이고 누가 나와서 처음 재밌어야 하는데 시작부터 정내용 만족스러웠던 미드는 정내용 오랜만인 것 같아요. 영화 "터미네이터"처럼 로봇이 출연하고 싶은 여러가지 영화를 보고, 상상해온 그런거 있잖아요.인공지능 로봇이 발전하여 인간과 같아졌을 때, 과연 어떻게 될까? 또 인간의 근본적인 공포와 최대의 욕망을 건드렸을 때, 어떤 행동을 할까?"드라마 속 웨스트월드라는 테마파크에서 첫 출전이 그 모든 질문의 답을 줄 수 있습니다.


    >


    웨스트월드>는 폭력적이거나 선정적인 드라마가 결코 아닙니다. 아직 에피소드 3개까지 밖에 나오지 않았지만 원작 영화가 있는 만큼 이야기가 정담 탄탄한 듯 깜짝 놀랐 슴니다. 용두사미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투정뿐입니다.마침 J 에이브럼스의 작품이라는 것이, 어느 것이 옳고 그른지, 계속해서 사건을 던져봤자, 많은 떡 섭취가 깔려 있습니다. 이제 그 톡소프츄이울 어떻게 회수를 하면서 에피소드 16개를 풀어 나갈지 정 말이야?입니다.- 드라마로 테마파크를 만들어낸 장본인 로버트 포드 박사(앤서니 홉킨스)가 이야기 중 "인간이 크리에이터가 되고 악을 모른다면 신을 모방할 수 없다"는 이 이야기가 나왔는데요.어떤 행동에도 책으로 따르지 않는 제약 없는 세상 피조물을 통제하고 그들과 소통하는 세상 직접 보지 않는 한 어디 세상인지 잘 모르겠죠? 짐 캐리 영화 <트루먼 쇼>가 의견이 나오거나 <주라기 <파크>, <터미네이터> 등 많은 영화가 의견이 나왔습니다. 셀로게 SF 스릴러 TV 시리즈로서 큰 팬덤을 형성하기에는 허무하게도 좋은 작품인 것 같습니다. 왕좌의 게이다 이후 명작을 찾아오신 이웃분들께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작품입니다.아래 예고편 게재하고 들어 현재 imtcast.com(SCREEN홈페이지)에서 1회 독점 무료 공개하고 있으니까 주소도 적어 드립니다. (공짜 공개인 만큼 배우들의 노출은 모자이크 처리되고 있습니다.네)^^)


    1회 전격적으로 무료 유출!!http://www.imtcast.com/cms/vod_view.jsp?spgmdomain=westworld&iinfonum=198&menucode=156800&smenucode=156801&searchtarget=&keyword=&ivodnum=25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