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포스터 속 얼굴, 저만 배우 진주로 보이과인요?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0:10

    요즘은목요화금요화에많이나오는데,옛날에는화요화에도나오고,예를들어서시나하는마음으로체크를하고있어요.아무튼 많이 체크하고 영화를 보다보니 포스터와 제목만 봐도 어느 정도 느낌이 들지만 이번에는 제가 제대로 속을 뻔 했어요.전체는 보이지 않지만 코 밑의 모습과 제목만 보고 신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포스터를 늘 정독해 보는 게 아니라 제목과 얼굴만 보고 진주라고 생각했어요.그런데 조금 자세히 포스터를 보니 출연한 배우들이 재팬 사람이더군요^;; 제가 헷갈릴까봐 다시 한번 자세히 봤는데 진주가 맞았어요.비록 제 눈이 잘못된 건가요?아니면 지금 JAPAN의 작품에 한국 배우를 넣어서 낚시를 하고 있는 건가요?정확한 이유는 모르지만 의도된 부분이라면 진실이 제각각입니다.제가잘못보거나나쁘지않거나해서의도된것은아니라고생각합니다.낮부터 쓸데없이 돈을 쓸 뻔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