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이나이슈]코로과인19 확산..무인 모빌리티 자율주행, 로봇 활성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9:28

    >


    차이, 연령·학과에 다니는 19의 영향으로 한 걸음 빨리 미래 도시로 변모하고 있다. 요즘 신종소 과인 19가 유행하면서 차 나인의 생활과 소비의 양상이 큰 변이가 됐다.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장인들은 영상통화 앱을 내려받고 경찰은 직접 현장에 뛰어드는 대신 카메라와 확성기가 달린 드론을 이용해 주민들을 지도한다. 주민들도 대형마트 백화점에서 물건이 과다한 썰매식을 사지 않고 드론 배달을 통해 물건을 받는다. 무인화 시대가 한 발 빠른 셈이다.우한 부분품 배달, 바이두에서 자율주행 도와준다.바이두 아폴로(Apollo)는 세계 최대의 자율주행 오픈 플랫폼 선두주자다. 현재 비과의 19의 전염병으로 폐쇄된 무한 도시에 무인 차량을 공급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앱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한 배달용 자율 주행의 전기 차는 최대 주행 가능 거리가 하나 00km에 이른다. 우한을 하루 20몇회 왕복 운행이 가능하다. 적어도 하나 00가구 주민들에게 식료품을 전달할 수 있다. 물건을 넣으면 RTK(가끔 이동 측위)와 IMU(이동 감지 센서)가 정보 전달을 개시한다. 차량 탑재된 하나 6개의 초음파 레이더와 하나개 듀얼 카메라, 4개의 광폭-광각 카메라로 양쪽 카도우레 1을 인식하고 운행 방향을 조정한다. 비교적 안전하게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무인 자율주행차가 지나가다 마주칠 경우 각 차 전면 LED 화면에 미소가 표시되기도 한다.


    >


    이 2월 한 0일의 바이두는 Apollo자율 주행, 전기 자동차와 로봇 관련 클라우드 및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면 발표했습니다. 앞으로도 애플리케이션 규모를 확장하여 더 많은 지상에 스마트 무인 물류 청정 소독과 배달을 지원합니다. 이미 바이두에서 제공된 의료서비스 로봇은 DB와 AI 기술을 이용해 의료진처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병을 진단하고 있다. 치료 과정에서 화학 검체, 약물 투입 등 간단하지만 상당한 에그대가 소모되는 작업도 처리합니다.광저우 자율주행택시는 검증된 안전성으로 상용화 광주의 자율주행차 회사인 윌라이드(WeRide, 문춘행)에서는 로보택시(Robotaxi)라는 자율주행 기술이 적용된 무인택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앱(App)이나 전화로 승하차 지점을 공유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20일 8년 달의 시험 운영할 당시 최저 가격이 두위안(약 2034원)이었다. 당시 자율 운행 차량에 대한 법규가 부족해서 빨리 운행이 중단됐으나 일년 후의 20일 9년 월 광저우에 다시로 택시가 등장했습니다.


    >


    이용자들의 반응은 신통치 않았다. 평가표를 보면 12월 서비스를 주문에서 승객 94%가 별 다섯개에 평가했습니다. "기분 좋은 주행 감각" "차 안이 예쁘다" "안전 요원의 태도가 좋다" 등 호평을 받았다. 반면 브레이크를 밟을 때 불안정하다 길을 돌기도 한다는 비판도 일부 있었다. 2019년 12월 한달 동안 로보 택시는 총 8396개의 예약을 받고(하루 평균 서어비스 270.8회), 하루 최대 예약 438개를 기록했습니다. 총 주행 거리는 만 1000km에 이릅니다. 총 4683명의 가입자를 모집했습니다. 운영시에 대별 주문 건수는 통근 러쉬시에 대수요가 가장 높았다. 평균 서어비스 거리는 4.9km였다.​ 위 라이드 자회사원 위에는 위에 휴우...(문 远월 행)은 2020년 로보 택시 서비스 규모를 확장합니다. 현재 100여의 승강장을 확보했습니다. 안전이 보장되는 범위 내에서 일부 구역의 안전요원을 단계적으로 감축할 예정이다. 진정한 의미의 무인 자율주행 택시를 시내에서 실현하려는 시도로 해석된다.


    >


    중국에는 원웨이원행을 제외하고도 바이두, 디디 등 IT 및 공유경제회사들도 무인택시 프로젝트를 방안 중이었다. 오메리카웅 이제 전 세계에서 처음 2018년 12월에 끝 조 쟈싱 주 피닉스에서 구글 웨이 모(Waymo)무인 로봇 택시를 운영하면서 택시 사업의 생태계에 확장했다. 이 같은 귀취 속에 중국의 일부 누리꾼들은 하급 일자리 감소와 시스템 해킹에 대한 우려를 토로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번 때 자신 19는 전 세계적 무인의 자율 주행 모 빌러티가 확대하는 계기를 만든 것이었다 ​ 치에히에인 에디터 carguy@carguy.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