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특별교통안전교육 ♥ 소음주운전교육 (feat.도로교통공단)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2:54

    >


    안녕하세요 차돌이입니다:) 음주운전으로 면허결정 정지 또는 취소된 경우, 그렇게 감점을 보유한 경우 분명히 이수해야 하는 교육이 있습니다.그것은, 특별 교통 안전 교육입니다.


    >


    도로교통공단은 소리주 운전 대상자를 모아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소리운전횟수에따라이수하는교육과정이조금씩차이가있습니다.


    >


    당일은특별교통안전교육에대해서자세히한번보겠습니다.음주운전은 작은 실수라 해도 그로 인한 피해가 심각하고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기 때문에 중대한 범죄로 다뤄집니다.


    >


    따라서 도로교토공단은 솔리주운전으로 면허가 정지되거나 취소된 운전자, 그로 인해 운전면허 벌점 보유자에게 의무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소리주 문화의 이해와 소리주 운전의 심각성, 소리주가 운전행위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해 교육하여 운전자들이 소리주 운전의 심각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마련한 제도입니다.


    >


    소음주 운전 유형을 이해하고 본인의 운전 성격을 진단·분석하는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상다소음을 통해 소음주 운전을 예방하기 위한 실천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한다.이 밖에 난폭운전이나 보복운전 등의 법규를 위반해 면허정지도 취소된 경우에도 그에 걸맞은 특별교통안전교육을 받아야 한다.


    >


    sound의 주요 운전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교통안전교육은 sound 주 횟수에 따라 교육이수과정과 수강료 등에 차이가 있습니다.큰 sound 주운 전 한번/2회/3차 교육으로 구분한다.​


    교육 대상 과거 5년 이내, 하나회 소리 주운 전자(하나 2년 6월 하나 1이후)​ 교육 가끔 강의 5시 노노/시청각 하나 가끔 총 6시 노노 ​ 수강 신청 절차 교육반 확인 후 사전 예약 ↓ 교육장 방문 ↓ 신분증, 교육의 수강료의 접수 ↓ 교재, 수강 번호 표 지참 후 수강 ​의 준비물 수강료 36,000원주민 등록증은 여당


    >


    이 때, 입니다. 운전면허증은 신분증으로 인정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신분증을 소지해야 합니다.​ 특별 교통 안전 교육을 이수한 후에는 이우이심의 위원회 행정 심판, 행정 소송으로 감형된 경우를 제외하고 면허 정지하지만 20하나 감경 혜택이 주어집니다.


    >


    교육 대상 과거 5년 이내 2회 sound 주운 전자(하나 2년 6월 하나하나 뒤)​ 교육 가끔 강의 7시 노노/시청각 하나 가끔 총 8시 노노 ​ 수강 신청 절차 하나후에발과 재발 합니다.​의 준비물 수강료 48,000원주민 등록증은 여당 ​ 하나후에발과 마찬가지로 면허 정지하지만 20하나 감경 혜택이 주어집니다.


    >


    교육 대상 과거 5년 내 3회 소리 주운 전자 ​ 교육 가끔 총 한 6대 테러 지식과 체험 교육+샌더 소 뒤 프로그램 ​ 소리 주 3회 반은 더 강화된 교육 진행을 위해 총 4주에 걸쳐서 행해집니다.​ 하나의 주차-5시 2주째-4시 노노 3주째-4시 노노 4주째-3시 노노 ​ 수강 신청 절차의 하나, 2회 반과 동 1 한다.​의 준비물 수강료 96,000원주민 등록증 또는 여당 ​ 하나, 2회 반과 달리 교육 이수에 따른 면허 정지 1감경 혜택은 다르게 주어지지 않습니다.


    >


    안전운전통합민원사이트에 접속하여 특별교통안전교육의 예약 및 확인, 취소, 이를 위해 교육수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특별 교통 안전 교육에서 소음 드라이버에 총 3번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더 이상은 아무 기회도 줄 수 없어요.


    >


    본인 본인이나 가족, 남의 주변의 모든 것을 위해 음치운전은 절대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하고 잘 지켜야 한다.특별교통안전교육에서의 중소이주운전자교육 이수과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


    소음주 운전으로 발생하는 피해를 의견하면 사회제도가 지나치게 과도하지 않다는 의견도 들어 오는데요.우리 과인라에도 건강한 소음주 문화가 당장 잡힐 날이 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