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칠곡 젤네하나 :: 칠곡삼지구네하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7:44

    잇님들! 잘지내고 계시죠?요즘 자격증 실습 기간이라 블로그 할 때가 별로 없어요.이렇게 오래간만이네요! "자주 자주 자주, 또 해야겠네요. ᅮᅮ!! 사방의 날씨는 점점 좋아지는 것 같죠?봄이 오는 것이 확 느껴지는 요즘 날씨입니다.:) 고로 저도 칠곡삼지그네일VIEW LAB에서 봄네일 준비를 해왔습니다( •^•)


    >


    칠곡 동천동에 위치하는 뷰 랩.이제 5년 정도 운영되고 있다, 보통의 칠곡 분들이라면 다 알고 있다거나.칠곡 지에루네 1;칠곡삼 지구.1;칠곡 히가시카와초 1;VIEW LAB


    >


    너의 1샵의 내부는 매우 이쁩니다.안에 피어스도 판매하다가 계속 구경했어요. ㅎㅎ칠곡 지에루네 1;칠곡삼 지구.1;칠곡 히가시카와초 1;VIEW LAB


    >


    >


    자격과 상장이 매우 많아서 놀랐습니다:0이런 곳은 밋소리직스로프지 없어요?


    울시타니 젤네하나 : 칠곡삼지구내하나 : 칠곡 동천동 네하나 VIEW LAB하기 전 못생긴 제 손 ᅲᅲᅲ 손은 나빴지만 손톱은 어딜가도 바디가 예쁘다고 칭찬받아서 좋았어요.(후)


    >


    >


    울시타니 젤네하나 : 칠곡삼지구내하나 : 칠곡동천마을하나 : VIEW LAB


    >


    나는 이 사진을 샘플로 가져갔습니다. 봄 4번째답게 밝은 색이 아쉬웠어요.같은 이야기로 감정만 살려달라고 했습니다. : 칠곡 젤네하나 : 칠곡삼지구내하나 : 칠곡동천마을하나 : VIEW LAB


    >


    선택장 어린이 고객을 항상 택무가 힘드셨을 언니에 대해 무한한 감사를... 흑진 손톱 모양부터 색상 선택까지 종류가 택무님들로 제가 한번에 고를 수 없습니다. @_@


    >


    >


    이뻐질땐 어느때보다 즐겁지


    >


    실력있는 선생님이 제 손에 맞게 만들어주셔서 다행히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하하차차게네일은 처sound였는데 색을 다양하게 섞어주신 것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_*나나타니 사에구네일로 봄네일 완성!


    >


    >


    내 손이 어두운 편과 파스텔 톤으로 하면 더 시커먼 보 1까봐 걱정했지만 실제론, 전혀 없었어요 ! 도로 해보고 싶었던 색을 해보니, 제가 노힘 만족스러웠어요 XD


    >


    핸드폰 카메라로 찍으면 이렇게 보여요.화려함과 단조로움이 어우러지고 있기 때문에 독특하다고 생각합니다.(주)봄 4첫답게 파스텔 톤 기준과 색색의 자개가 넘치고 마음에 들고 있습니다. ><


    >


    >


    친구들도 모두 예쁘다고 잘 어울린다고 해서, 요즘 매일 손톱 보는 재미로 살아요. 희희


    >


    이드 님도우루의 봄 군의 1은 무엇입니까?


    칠곡 젤네일 : 칠곡삼지그네일 : 칠곡 동천촌일 : VIEW LAB 추천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