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Lucifer]루시퍼 시즌1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1:51

    처음 뵙겠습니다. 최근 드라마 본인 TV를 잘 보지 않고 생활하다 우연히 알게 된 미도하 본인을 소개합니다. 원래는 DC코믹스의 원작으로 만화이지만 드라마로 만들어졌습니다.스토리는 지옥의 군주인 루시퍼에게 지옥생활에 진절머리가 나면서 지옥을 찾아 본인의 LA에 오면서 범죄를 해결하는 스토리.


    >


    많은 주연 남자들이 있지만 주인공 루시퍼 역을 맡은 톰 엘리스입니다.톰 엘리스의 수트핏은 스토리가 입을 열 만큼 완벽해요.루시퍼 역을 정스토리에 잘 소화해내는 것 같아요.


    >


    재미있는 것은 주연인 톰 엘리스 가문은 성직자의 집입니다. (웃음) 근데 집안에서는 드라마 출연에 반대가 없었대요.한번 틀면 이 영화가 신경쓰여서 멈출 수가 없게 되었어요.요즘 미들시퍼를 보는 맛에 여가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


    드라마의 개인취향은 코미디 개인취향이 좀 있어 정스토리 시간이 가는줄도 모르고 보게 됩니다 그래서 루시퍼가 본역 악마이고 타락천사로 아주 선하게 나옵니다 그래서 미국에서는 가톨릭 신자들이 드라마 반영에 반대하는 청원도 넣었다고 한다.하지만 드라마는 단지 드라마일뿐.. 뭔가 이런 스토리로 신성모독이네.


    >


    하지만 미들시퍼를 보면 한번쯤은 악마의 삶이라는 것이 정말 화려하고 본인을 느끼게 해줍니다.사실 루시퍼는 천사 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을 받았고 신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천사 중의 그녀였다고 합니다.신이 인간을 사랑하게 되자 반란을 하나로 묶어 신의 자리에 오르려고 본 부자연스러운 천사들을 모아 쿠데타를 하나로 묶어 쌍둥이 천사인 미카엘과의 전쟁에 패하고 지옥으로 추방되었다고 합니다. w 천사들은 정이 말순백의 성스러운 존재로 태어난다고 하지만, 어쩌면 악마인 루시퍼는 인간에 가장 가깝다고도 보이네요.ᄏ 그래서 인간들이 하는 죄악은 전부 여기로 돌립니다.


    >


    드라마도 다른 주연으로 로렌 저먼이 본인입니다.이 두 캐미는 정 스토리가 장난 아니잖아요. 어떻게 보면 두 명만 본인이 들러리를 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많은 영화의 본인 드라마의 많은 주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만, 특별히 인상 깊은 작품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기억 본인은 텍사스 전기톱 문제에 단역으로 본인이 왔다? 영화보다 미국 파이브 오와 루시퍼가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바로 시즌 하나 서울 다 보고 시즌 2를 시청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재미있는 레토릭(수사)드라마를 찾으시는 분은 속는셈치고 한번 시청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